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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형/서번트/레기온,호러 데이터가 있습니다

 

사용법은 파일을 유드나리움 맵에 드래그&드롭하면 캐릭터가 생성됩니다

오른쪽클릭-상세를 편집으로 캐릭터 시트를 보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돌, 서번트는 이런 구성입니다 (서번트는 돌과 거의 동일하나 설정 관련만 빠져있습니다)

부위는..손상 카운트 하기 쉬우라고 써놨는데 솔직히 정신이 없어서 잘 안썼던 느낌

사용 코스트는 한 카운트 내에서 쓴 카운트 적어놨다가 행동치를 줄이면 됩니다

 

짧은 설명은 통상, 긴 설명은 노트를 쓰면 되는데 이게 무슨뜻인지는 아랫쪽 편집에서

 

레기온, 호러

인벤토리를 이렇게 설정해두면 보기 편합니다

파츠 갯수 표시를 숫자/숫자로 할지 서번트 쪽의 리소스 바로 표시할진 선택

리소스가 뭐냐면.. 통상,리소스,노트 이렇게 있는데 밑에서 설명

유드나리움의 인벤토리는 개갓기능이다

정렬순서를 행동치로 해두면 코스트 적용하며 행동치를 감소시키면 알아서 순서도 다시 배열해줌

특정 부위에 파츠를 추가하고 싶을때

1. 시트 맨 위 왼쪽 편집을 실행한다를 누른다

그럼 대충 이런 창이 된다. 항목 편집 창이다.

+는 하위항목 추가, -는 해당 항목 삭제이다

 

2. 머리 (타이밍/코스트 이하생략) 옆에 있는 +를 누르면

짜잔 하위항목이 하나 더 생김

대충 이런 느낌으로 파츠가 많으면 추가하면 된다

캐릭터 시트 항목 세 가지 옵션

1. 통상

그냥 짧은 텍스트 적는데 적합

2. 리소스

최대치와 그에 따른 비율을 나타내는 상태바 같은거

3. 노트

통상보다 긴 내용을 적는데 적합. 메뉴버 설명이 길때는 노트를 쓰는게 좋다.

 

xml_레기온,호러.zip
0.00MB
xml_서번트.zip
0.00MB
xml_인형.zip
0.00MB

즐거운 유드나리움 네크로니카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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